망배

@mangbae

'raclique' director. 라클리크. #evadang 당주. FC JULY. 월드 피스 만만세.

Photos and Videos by @mangbae

  • Timeline
  • Gallery

raclique 자켓, leata 셔츠, MNW 반바지
우리 옷이랑 친구들이 만든 옷을 같이 입을 수 있어서 참으로 좋다. 국산 화이팅!!

상의는 자켓 하의는 반바지 가장 좋아하는 조합인데 이제 날이 추워지니 몇일 안 남았군요.

그래 버발을 봤어. 그래 그걸로 만족해...엠플로 노래를 간만에 들어야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관계자분들 그리고 태옥이.

맨온더분 오늘이군요. 아 참으로 바쁜 목요일이될거 같습니다. 정신 바싹 차려야죠.형님들,누나들,친구들,동생들 있다뵈요!

raclique 2011 FW 'NOW'S THE TIME' 의 애증이자 문제의 그녀석들입니다. 형이 너희들 때문에 맘고생 많았다. 지금도 그렇지만ㅠ_ㅠ

부산 도착 켄짱 카레 흡수하니 좀 살거 같네요. 왠지 작년 이 맘때랑 같은 느낌입니다. 멤바도 동일. 안태옥, 김형국, 이상배. 곧 형님들도...

내방엔 PC도 TV도 없다. 책이랑 만화책이랑 피겨랑 신발만 있을뿐. 할거 없으니 덕력이나 끌어오려야지..일반인 코스프레 따위는 더 이상 하지 않겠어!!!!!

역시 목요일은 패션왕의 날.아 진짜 으뜸이야.

바비킴형 라클리크 자켓이 잘 어울린다. 그래서 왠지 기분이 좋다.

간만에 안양왔는데 왠지 꽐라 트레인 타고 놀고 싶지만 어제 브브에서 너무 달려서 힘이가 든다. 브ㅡ브 5주년 멋이가 있었어요. 사진은 알콜 트레인 공식 로고!!

MX. PENTAX. KOENJI. TOKYO. 2007.
이때처럼 몇일동안 아무 생각 안 하고 멍때리러 가고 싶다.

MX. PENTAX. KOENJI. TOKYO. 2007.
이때처럼 몇일동안 아무 생각 안 하고 멍때리러 가고 싶다.

고마워요 브라운 브레스. 5주년도 축하드립니다!!! 멋이가 좀 많이 있어요.

혼자 설레였나봐요. 술도 아직 안 깼는데 정신 못 차리고 30분 먼저나옴. 오늘은 일요일 FC JULY 남양주로 축구하러 여행가는 날. 우워워워워.

수연이누나, 재연이누나, 재정이,하정이,민정이,상훈이 그리고 저 간만에 모인 HP2멤버들과 간만에 좋른 시간 보냅니다. 우리 누나들 동생들 으뜸이에요.

축구가 없어서 방황하는 FC JULY 영혼들 심심해하고 있는거 다 압니다. 어서 모여 사이좋게 공 찹시다아아아아앗!!!!
현재 4명 모였어요!

제 1회 요리 대회. 다들 열심히 하는군요. 슬슬 심사 해 볼 까요+_+

제 1회 요리 대회. 다들 열심히 하는군요. 슬슬 심사 해 볼 까요+_+

날이 좋긴 좋군요. 가을이에요. 땅불바람물마음의 9월을 들으니 더 좋군요.

올해도 축구 끝나고 바로가서 열심히 뛰어야지요. 신발은 여전히 프리 5.0으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