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눈에 반한 다람쥐♥

@BARO990618

99바나//이벵준비중

Photos and Videos by @BARO990618

  • Timeline
  • Gallery

[절친콜라주] My Twitter Best Friends: created by http://twtm.kr/TFC

잘받았습니다!!!감사해요ㅎㅎ

이거 한정품인데 한번도 안 썼구요 가격은 10000원입니다 사실분 멘션주세요ㅠㅠ 키스마크는 택연이에요

이거 사실분있으신가요??한번도 안들었구요
가격은10000원입니다!!이거사시면 장우영 아님 옥택연 브로마이드 둘중 하나드릴게요 멘션주세요

ㅎㅎ 잘받았습니다!!!감사합니다~!!!

불토니 내직찍을 올리니라ㅋㅋㅋㅋㅋ

눈에힘빡준사진ㅋㅋㅋㅋ사람이 없으니 내사공ㅋㅋㅋㅋㅋ

헤헤

나현시♥.♥

나현시♥

잘받았오~완전땡큐땡큐♥♥♥

이쥬스같음ㅋㅋㅋㅋ

여기다가 그냥 할께요~ㅎㅎ

나글씨가 참 몬생긴것같아ㅋ

난 누굴까??ㅋㅋㅋㅋ 내얼굴진짜 웃기게나왔다ㅋㅋㅋㅋㅋ

트친소) 처음하는거닷ㅋㅋ암튼 이름은효정이구 엄청착해요!!!친해지고싶으면 팔로!!!!!! 그치만 무멘은 ㄴㄴ

ㅎㅎ어제눈오는날 썼지롱~

잘받았습니다~ㅎㅎ감사합니다!!!!

정말개같은기분인 이와중에 동방신기분들에게 너무 감사드립니다!!!

1 2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