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849 days ago
Kyuhyun Sungmin 자고 습관을 말했다
서울 방송 시스템에서 이벤트에서 슈퍼 주니어는 그날 게스트 스타 중 하나가되었다 ... Kyuhyun는 수면 습관 couplenya 그들에게 말씀하여 대화를 시작 ..
경우 Sungmin와 Kyuhyun 간의 대화에 있었다. Kyuhyun Sungmin 그 말이 멈추려고했지만 그것은 여전히 Kyuhyun은 퉁명스럽게 말했다 ..
Sungmin 지금 뭐하는 거에요? Haloo ..?
Kyuhyun : 여보세요?
Sungmin : Kyuhyun - 아! Kyuhyun Kyuhyun - 아 ~ ~
Kyuhyun : Sungmin-SSI ... 음, 우리는 같은 방에 살고
Sungmin : 물론 ... 한 방!
Kyuhyun : 제가 기억의 일부, 그래서 제가 기숙사에 들어갔을 처음 표현하고 싶습니다. . . . . . . . . ? ?
Sungmin : 잠깐, 잠깐 만요!
Kyuhyun : 내 물건을 다 싸고 거기 갔다. . . . .!
Sungmin : 아, 당신이 말할 수 없습니다.!
Kyuhyun : 저는 오전 6 주변 포장 후, 새로운 Sungmin 잠자리를위한 준비를하고 그래서 제가 할 ... Sungmin 먼저 잠, 너무 피곤했습니다. 저도 침대에 갈 준비하고 있었어. 처음에는 그것이 발생한 위치 난 몰랐지만, 이상한 소리가있다. 내가 그를 바라 보았다 후에 그것이 Sungmin에서 닥쳤습니다. 그럼 난 Sungmin이 코고는거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결국에는, 나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 나는 이어폰을 넣고 loudest 음성을 들어 봐요. 제가 이렇게 떠나라고 생각하고. 하지만, 그것이 귀에 구멍과 음악의 사운드를 뚫고 들어갈 수 쿨쿨 소리였다 믿지 않아요. 난 아직도 잠이 안 올 시간 후, 그래서 집에 데려다 hyung Eunhyuk 말했다.
Kyuhyun 웃기도하고 다른 멤버들 뒤에 있다고 듬.
# 하하이 때문에 GA Sungmin을 쿨쿨 수면이 악한 magnae을 보면 ..
크롬 : blackwhitecoated

0 Comments
Realtime comments disabled